[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이서진 대표의 ‘LSJ컴퍼니’가 새로운 이름인 ‘더컬쳐앤’으로 새출발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더컬쳐앤은 LSJ컴퍼니와 동일한 회사로 N잡러 시대에 자신을 알리는 퍼스널 마케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A to Z로 모든 과정을 컨설팅해준다.
기획-디자인-출판-인쇄-전국서점 유통 뿐만 아니라 그 이후의 모든 마케팅 브랜딩과 출판 이후의 웹트라마제작 및 홍보영상/인터뷰 영상 제작, 웹툰 및 캐릭터 제작, 책을 모토로 한 작가의 미술 그리기 & 미술전시회 대행 등 출판 전문 마케팅 브랜딩 OSMU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다.
공연기획, 아티스트 음반제작 및 문화예술의 대중화, 저소득층/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적 혜택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며, 뉴노멀시대 예체능 전공자들의 일자리 소외 및 커리어 단절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또한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더컬쳐브레인은 문화적 환경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술을 접목시켜 플랫폼을 제공하고 문화와 인공지능 기반 기술의 융합으로 인간의 문화적 경험과 문화적 다양성을 설명하는 메커니즘을 밝히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이서진 대표의 ‘LSJ컴퍼니’가 새로운 이름인 ‘더컬쳐앤’으로 새출발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더컬쳐앤은 LSJ컴퍼니와 동일한 회사로 N잡러 시대에 자신을 알리는 퍼스널 마케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A to Z로 모든 과정을 컨설팅해준다.
기획-디자인-출판-인쇄-전국서점 유통 뿐만 아니라 그 이후의 모든 마케팅 브랜딩과 출판 이후의 웹트라마제작 및 홍보영상/인터뷰 영상 제작, 웹툰 및 캐릭터 제작, 책을 모토로 한 작가의 미술 그리기 & 미술전시회 대행 등 출판 전문 마케팅 브랜딩 OSMU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다.
공연기획, 아티스트 음반제작 및 문화예술의 대중화, 저소득층/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적 혜택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며, 뉴노멀시대 예체능 전공자들의 일자리 소외 및 커리어 단절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또한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더컬쳐브레인은 문화적 환경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술을 접목시켜 플랫폼을 제공하고 문화와 인공지능 기반 기술의 융합으로 인간의 문화적 경험과 문화적 다양성을 설명하는 메커니즘을 밝히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출처 : 아시아에이(http://www.asiaa.co.kr)